News

미담아이앤씨, 공장 신규 개설로 사업 역량 고도화 박차

  • 관리자
  • 2024-04-12

2D46LHAFGL_1.JPG



인테리어 컨설팅 기업 (주)미담아이앤씨(대표 정규훈)가 최근 경기도 광주시 직동에 공장을 개설하며 사업 역량 고도화에 박차를 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개설한 공장은 528.93㎡(160평) 규모를 갖췄다. (주)미담아이앤씨 측에 따르면 해당 공장은 조명 설계 및 맞춤 가구 제작 사업을 담당하며 특히 프랜차이즈 기업의 가맹점 매장에 납품할 조명, 가구를 집중적으로 생산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장 개설을 계기로 다량의 건설자재를 보유하며 단가 경쟁력 강화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으며 브랜드 가치 상승 및 공장 내 상주하는 베테랑 인력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제작 프로세스를 확보해 우수하고 차별화된 시공 노하우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주)미담아이앤씨 관계자는 “당사는 공사 착수 시점부터 고객과의 유연한 현장 조율에 중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신속하고 책임 있는 사후관리(A/S) 시행으로 고객 신뢰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주)미담아이앤씨 정규훈 대표는 “창의적 사고로 공간의 가치를 만드는 것, 지속적인 혁신과 실용 가치의 중요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것이 경영 방침이다. 공장 개설 및 운영 활성화를 통해 동일 견적 대비 높은 품질의 퀄리티를 선보이는 것이 메리트”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