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담아이앤씨 설계팀 부서[사진=미담INC]
미담INC(대표 정규훈)는 신규 프랜차이즈의 디자인 및 설계·시공을 아우르는 원스톱 전문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미담INC(미담아이앤씨)는 십수년 동안 건축 시공감리와 인테리어, 신규 브랜드 매뉴얼을 개발해온 전문 디자인 회사다. 특히 건축과 인테리어를 병행하며 트렌드의 흐름에 부합하는 디자인을 꾸준히 연구해 왔으며,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디자인팀, 시공 및 기술팀, 가구제작팀, 사후관리팀으로 담당 부서를 세분화헤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규 매뉴얼 기획 전문 디자인 회사로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미담INC 고깃집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광주역동점 신규 매뉴얼 첫 단계부터 인테리어 디자인 개발까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요식업 프랜차이즈를 비롯해 숙박 공간, 사무 공간, 의료 공간 등 업종과 공간에 최적화된 인테리어 디자인 컨설팅 및 시공 서비스도 제공한다.
미담INC 관계자는 "클라이언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정해진 자금 계획으로 맞춤형 설계,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당양한 업종의 클라이언트와 협업해온 경험을 살려 정해진 예산 내에서 고객사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0/01/20927/